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무주스키장, 덕유산리조트 가족여행 다녀왔어요 !!
    가이던스팀 일상 2018. 1. 17. 18:20
    안녕하세요
    학점은행제 가이던스팀 팀장 박재혁입니다

    어제 오늘 휴가쓰고 새해 첫 가족여행 다녀왔어요~

    정작 저희엄마는 스키 안타는데 스키장 가자고 해서... 가게 된 덕유산리조트 무주스키장 !!

    전 서울에서 버스타구 무주터미널에서 엄마가 픽업해주셨어요
    가는 길에 스키렌탈샵에서 스키빌리고 바로 체크인 !! 저희 방은 백합 604호 트윈베드였어요 ! 첫 사진은 방에서 찍은 풍경입니다 !

    스키는 12시30분부터 4시30분 타임은 어중간해서 패스하고 6시30분부터 10시 타임으로 예약하고 노천탕이 있길래 가봤어용

    첫 사진 속에 우리아빠..ㅎㅎㅎ
    하늘에선 눈비가 오고 몸은 따듯하고.. 천국이네용ㅎㅎ
    다 좋은데 쉴 곳은 따로 없어서 아쉽..

    왠 눈사람이 있니..

    이어서 스키장 바로 출발 !!

    동생이랑 저에용
    목토시가 따로 없어서 앤더슨 넥밴드....

    평일 야간에다가 눈까지와서 그런지
   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! 덕분에 동생 스키알려주면서 원없이 탔습니다ㅎㅎ


    코스는 왼쪽부터
    초보자 - 중급 - 상급 - 서역&중급 이렇게 코스가 있고 코스별로 슬로프가 있는데여
    첨엔 초보자가 서역인줄 알구 동생데리고 바로 가버렸습니다..ㅠㅠ 그래도 동생이 운동신경이 있어서 그런지 몇번 넘어지더니 잘타더라구요 !

    슬로프에서 내려 본 풍경이에용

    중간에 엄마랑 아빠 왔다갔는데 뒷 모습이 다정해보여서 📸


    동생이랑 4시간동안 릴레이로 타고
    리조트로... 원없이 탔네요 정말

    자고 일어났더니.. 겨울왕국이 되어 있었어요
    안개도 너무 심해서 탈 수 있으려나 했지만..

    막상 내려와보니 사람도 어제보다 많고
    안개도 걷혔어요 !!


    정말 그림이죠ㅠ,ㅠ


    오늘은 아빠도 타보겠다고해서 바로 서역으로 !
    동생데리고 셋이 내려왔습니다ㅎㅎ
    내려오니 엄마가 기다리고 있네용

    우리엄마(49) 도촬..
    연애인인줄 알았습니다

    저기 하얀 헬맷에 파란바지가
    저희집 늦둥이 동생입니다

    오늘은 12시30분부터 4시30분까지
    또 원없이 타고, 저는 내일 출근을 위해
    5시45분 무주터미널 -> 남서울터미널
    버스를 타야합니다ㅠㅠ 막차가 왜이리 빠른지..

    터미널 가는 차안..
    공기가 너무 좋은 시골이에요

    오랜만에 가족들도 보고 여행도 가고
    노천탕에서 힐링도하고 스키타면서 알도 베이고ㅠㅠ 간만에 너무 좋은 힐링이었습니다

    그럼 내일부터 다시 열 to the 일 !!

    후기가 아니라 일기가 되버렸네요..

    스키장을 여기저기 다 가본건 아니지만
    저같은 초보자에게는 무주도 정말 재밌었어요
    서역은 코스가 길어서 재밌더라구요 !

    반응형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